티스토리 뷰


햄프씨드가 몸에 좋은것은 수많은 방송에서 소개되어서 아시는 분들은 모두 알고 계십니다.

 

하지만 그래도 간략히 설명해보면 햄프씨드는 대마의 씨앗입니다.

대마란 환각성분으로 판매가 금지된 식물이지만, 이 대만의 씨앗에서 환각성분인 THC(테트라하이드로카나비놀)이란 성분을 완전히 제거함으로써 몸에 좋은 상품으로 탄생하게되었습니다.

 

게가다 햄프씨드는 먹는 방법이 너무 간편합니다.

구매하셔서 바로 수저로 떠서 드시면 됩니다.

그 외에 밥에 넣어 드셔도 되며, 샐러드, 요거트등 다양한 음식에 넣어서 드실 수 있습니다.

 

 

 

 

 

 

 

햄프씨드의 주요성분은 오메가3.6.9, 아르기닌, 식이섬유등등 좋은 영양소가 듬뿍 함유되어 있기에, 먹기도 편하고 몸에도 좋기에 지상파방송 및 케이블 방송등등 수 없이 많은 방송 및 매체에서 햄프씨드가 좋다는 방송이 나와서 그런지 햄프씨드를 판매하는 업체 및 쇼핑몰도 부지기수입니다.

 

 

 

 

 

 

그렇기에 각 업체들은 자신들의 햄프씨드가 좀더 좋다고 홍보하고 있으며, 간혹 "특급","1등급"이라며 홍보하는 업체도 있지만 햄프씨는 애초에 등급이 없는 제품이랍니다.

 

그리고 현재 가격도 천차만별로 판매되고 있지만, 현재 햄프씨드 1kg을 기준해보면, 판매하는 적정가격은 12,000원 내외라 할 수 있습니다.

햄프씨드 광품이 불었던 2016년 봄의 가격을 생각해보면 전반이하로 내려온 가격입니다.

가격이 내려온 이유는 햄프씨드가 알려지기 시작했을때는, 햄프씨드를 갖고있는 업체가 극히 소수이다보니 가격이 천천부지로 올라 갔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많은 업체에서 다량의 물량을 확보하고 판매하기에 가격이 바닥까지 내려온 상황입니다. 

그렇기에 1kg에 14,000원 내외의 가격으로 구매하신 다면 적당한 가격에 구매하시는 것입니다.

 


 

 

 

 

 

햄프씨드는 캐나다산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호주산, 중국산도 간혹보이지만 모두 수입산으로 운반에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좀더 신선한 햄프씨드를 찾으신다면 구매하려는 업체에 직접 문의해보시면 됩니다. 

번거롭긴 하지만 몇년산인지, 언제 수입된것인지 확인해보고 구입하면 신선한 햄프씨드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2017년 2월 수입한 캐나다산 햄프씨드 판매

라이스그린

햄프씨드 500g x 2개

 


댓글